호주 No.1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남점을 시작으로 로드쇼를 시작하였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연회비가 필요 없는 `열린 창고 형 할인매장`으로 가족단위의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로드쇼에서 블랙모어스는 브랜드 홍보와 함께 총 9가지의 블랙모어스 베스트셀링 건강기능식품을 판매 중이며 시중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85년 전통의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블랙모어스는 호주를 포함해 많은 아시아 지역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브랜드로 그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또한 호주에서 9년 연속 가장 신뢰받는 건강 기능식품 비타민 브랜드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기도 하였다.

블랙모어스는 최근 한국 테니스 선수 정현(22)의 선전으로 한국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호주오픈테니스대회도 3년 연속으로 후원, 여러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막대한 홍보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블랙모어스가 이번 로드쇼에서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 멀티 액션 큐텐, 칼슘 마그네슘 플러스 비타민 D, 멘스 퍼포먼스 멀티, 우먼스 바이탈리티 멀티, 비타민 E 크림 3개입 세트, 오메가 데일리, 이그젝티브 B 포뮬러, 이뮤노 디펜스 총 9가지 제품이다.

또한 건강기능식품 뿐만 아니라 호주 및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비타민 E 크림 세트도 포함되어 설 맞이, 새학기 시즌에 맞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1월 22일 하남점을 시작해 주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2018-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