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No1.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는 9월 한가위를 맞이하여 한국의 대표 헬스&뷰티 전문점 올리브영, 부츠, 롭스에서 가족, 친구, 지인들을 위한 특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진행되고 있는 프로폴리스 기획팩은 명품 크리스탈 주얼리 스와로브스키 목걸이와 항산화 작용에 좋은 프로폴리스 45정을 고급스러운 선물상자에 담아 특별 한정판으로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블랙모어스 프로폴리스 기획팩(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에디션)은 9월 14일~ 9월 2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인터넷 몰에서 구매 가능하고 프로폴리스로 건강과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목걸이로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특별한 선물 세트 구성 및 추석 시즌 한정 수량으로 진행 예정이다. 블랙모어스의 프로폴리스는 항산화 기능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합성물질을 첨가하지 않은 고형으로 이뤄졌으며 하루 권장하는 플라보노이드 17mg을 모두 함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하여 세 종류의 선물세트가 추석 선물세트로 출시됐다. 멀티액션큐텐 세트(3개입)'는 바쁜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비타민+미네랄+CoQ10 과 오메가3 등 4종의 필수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바쁜 일상에서 놓치기 쉬운 영양소를 간편하게 하루에 섭취할 수 있어 전 연령층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블랙모어스의 대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칼슘마그네슘플러스비타민 D 트윈팩(2개입)'는 뼈 건강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및 비타민 D의 황금비율을 통해 건강한 뼈와 치아 형성 및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프로폴리스 트윈팩(2개입)는 항산화 기능을 돕는 프로폴리스 45정 2개입으로 90일 분량의 항산화 제품이다. 세 개의 선물세트는 각각 올리브영 인터넷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블랙모어스의 관계자는 "최근 헬스 앤 뷰티 전문점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호주 No.1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블랙모어스의 올 추석 선물세트가 소비자들에게 가심비 높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2018-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