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국민 비타민 크림 ‘블랙모어스’는 시그니처 스킨케어 제품 ‘블랙모어스 내츄럴 비타민E 크림’ 2종(파라벤 프리, 라놀린)을 GS 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7일 오후 12시 50분부터 판매되는 블랙모어스 내츄럴 비타민E 크림은 블랙모어스의 제품 개발 기술 노하우를 집약해 출시한 제품으로, 보습이 가장 필요한 F/W 시즌을 맞아 론칭했다.

호주 내에서만 연간 250만 개 이상 판매되는 호주 대표 보습 크림 ‘블랙모어스 내츄럴 비타민 E 크림’은 중국 유명 여배우가 사용하는 모습이 온라인을 통해 퍼지면서 화제를 모았다. 또한 국내 시장에 출시되기 전부터 호주 방문 시 구매해야 하는 쇼핑 필수아이템으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 면세점 판매 순위에서도 항상 상위권을 유지하는 베스트셀링 제품이다.

또한, ‘블랙모어스 내츄럴 비타민 E 크림’은 아보카도 오일, 살구씨 오일 및 비타민 E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비타민 A (레티닐팔미테이트)가 함유되어 있어 보습이 필요한 사람에게 효과적이다. 또한 순한 보습 크림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층에서 사용 가능하다.



GS
홈쇼핑 론칭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블랙모어스 내츄럴 비타민 E 라놀린 크림’은 양털에서 소량 추출되는 라놀린(Lanolin) 성분을 7% 이상 함유한 프리미엄 보습 크림이다. 라놀린 성분은 양털의 피지선에서 분비되는 부드러운 지방 유사 물질로서 주로 피부 보호제에 사용되고 있다.

블랙모어스코리아 관계자는 “호주 본사의 철저한 품질 인증 절차를 통해 생산된 호주 직수입 완제품을 GS 홈쇼핑에서 소비자께 소개 드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국내 뷰티 전문가들로부터 이미 극찬을 받은 우수한 품질의 보습 크림인 블랙모어스 내츄럴 비타민 E 크림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2018-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