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모어스가 세계 4대 그랜드슬램 테니스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을 4년 연속 공식 후원하며 호주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위상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블랙모어스는 85년 역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10년 연속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선정된 호주 국민 브랜드다. 국내에서도 그동안의 노하우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며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특히 제품 개발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건강 관리를 돕기 위한 건강기능식품 관련 자연치유 자문서비스(Naturopathic Advisory Service) 등을 운영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블랙모어스 코리아 관계자는 "세계 4대 그랜드슬램 테니스대회 중 하나인 호주오픈을 공식 후원하며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서 막대한 홍보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되며 한국 팬들의 관심까지 커지고 있어 호주 1위 브랜드인 블랙모어스를 한국에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모어스 코리아는 최근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인 배우 송지효를 모델로 선정하였으며 ‘블랙모어스’의 제품은 코스트코와 올리브영, 부츠 등 드럭스토어 매장과 CJ Mall 등의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019-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