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부모님, 형제, 은사님 등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지 못한 이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5월 감사 선물로 인기를 끄는 것은 단연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이 악화되면서 건강관리가 화두로 떠오르면서 건강기능식품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런 가운데 87년 전통 호주 No.1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블랙모어스코리아(대표 조원희)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 형제, 은사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맞춤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블랙모어스코리아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몰에서 오는 5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메가3, 남녀 종합비타민, 프로폴리스, 칼슘 마그네슘 + 비타민 D 제품 등 다양한 연령층에 맞게 구성된 10가지 특별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행사 기간 2개입 세트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오더리스 피쉬오일 미니 캡슐`은 청정 자연의 호주의 피쉬오일로 만든 프리미엄 r-TG 오메가-3다. 특유의 생선 비린내를 최소화하고 기존 자사 오메가-3 캡슐 크기 대비 60% 이상 작아진 미니 사이즈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여러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하고자 하는 부모님에게 맞춤인 `멀티 액션 큐텐`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와 코엔자임Q10을 하루 2캡슐로 섭취할 수 있는 4in1 종합 영양 솔루션 제품으로, 이미 홈쇼핑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블랙모어스코리아 제품은 올리브영, 롭스와 부츠와 같은 H&B 매장에서도 5월 한 달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에서는 블랙모어스 제품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5월 가정의 달을 위해 특별 제작된 쇼핑백을 증정하며,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롭스에서는 맨스 퍼포먼스 멀티+우먼스 바이탈리티 멀티 세트인 커플팩을 할인 판매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블랙모어스 쇼핑백을 증정한다. 부츠에서도 블랙모어스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블랙모어스 제품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8,000원 상당의 비타민 E 크림+라놀린 제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블랙모어스 관계자는 "5월 가정의달은 황금연휴에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날 등 지출이 늘어나는 시기"라면서 "사랑하는 가족, 지인들에게 믿고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기획한 것"이라고 전했다. 

블랙모어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블랙모어스코리아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2019-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