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모어스 코리아(대표이사 조원희)는 지난해 출시 후 호주, 뉴질랜드를 포함한 여러 국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내츄럴 비타민 E + 라놀린 바디 바(비누)’를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내츄럴 비타민 E + 라놀린 바디 바’는 호주에서 만들어져 직수입한 고품질 비누로 라놀린과 비타민 E, 아보카도 오일, 살구씨 오일 등 피부를 더욱 부드럽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양털에서 추출한 ‘라놀린’은 사람의 피지와 매우 유사한 성분을 가지고 있어 피부에 쉽게 흡수된다는 장점과 함께 깨끗하지 못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효과적인 천연 성분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프리미엄 비누의 대표적인 제조 방법으로, 불필요한 성분과 공기를 빼는 과정을 최소 3번 이상 반복하는 ‘프렌치 트리플 밀드(French Triple Milled)’ 공법으로 만들어 지며, 민감한 피부의 효과적인 관리를 위한 무자극 클렌징을 위해 파라벤, 인공향료, 인공색소 및 합성 계면활성제 (SLS)를 첨가하지 않는 대신, 풍부하면서 순한 클렌징 효과를 나타내기 위해 올리브오일, 코코넛오일에서 추출한 천연 계면활성체를 사용했다.

이외에도 제품에 사용된 천연성분의 계면활성제는 피부 관련 유해성이 가장 낮은 등급의 원료들로써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최근 무분별한 재배 확대로 인해 환경 파괴 위험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야자나무(Palm tree)의 열매에서 추출한 식물성 기름인 ‘팜유’가 들어 있지 않는 팜 오일 프리(Parm Oil Free) 제품이기도 하다.

얼굴부터 몸까지 사용 가능한 ‘내츄럴 비타민 E + 라놀린 바디 바(비누)’는 블랙모어스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인 ‘내츄럴 비타민 E 크림’과 함께 사용 시 피부에 더욱 깊은 보습감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블랙모어스 코리아 관계자는 “호주 본사의 철저한 품질 인증 절차를 통해 생산된 호주 직수입 완제품을 코스트코 온라인몰 소비자께 소개드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국내 뷰티 전문가들로부터 이미 극찬을 받은 우수한 품질의 보습 크림인 블랙모어스 내츄럴 비타민 E 크림 라인의 신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블랙모어스 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블랙모어스 공식 쇼핑몰인 네이버 블랙모어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8월 초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동시에 코스트코 온라인몰을 통해 내츄럴 비타민 E 크림과 내츄럴 비타민 E + 라놀린 크림으로 구성되어 클렌징과 보습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8월 1일부터 판매하고 있다.

2019-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