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 코리아는 최근 스트레칭 강사 '강하나'를 국내 인플루언서로 선정,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강하나는 '강하나 스트레칭'이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25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그는 현대무용을 전공하고, 요가와 필라테스를 공부한 후 현재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스트레칭 강사다.

특히 지난 2009년부터 유튜브를 통한 하체 스트레칭 영상이 1000만 뷰를 기록하는 등 스트레칭 강사로 활동하며 쌓은 자신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동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책도 출간했다. 두 아이 출산 후 꾸준한 스트레칭으로 여전히 예전과 같은 몸매를 유지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블랙모어스 관계자는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강하나 씨가 호주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국내 인플루언서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젊은이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플루언서,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를 결합한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며 "강하나 씨와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젊은 층과의 소통 기회도 넓힐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블랙모어스는 호주에서 11년 연속 '가장 신뢰받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호주 건강기능식품의 선두주자로 알려졌다. 환경친화적 운영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2019-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