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높아지는 면역 건강의 이슈와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의 높아지는 수요에 따라 블랙모어스 코리아가 자사 베스트 제품인 프로폴리스와 칼슘 마그네슘 플러스 비타민 D 제품의 소용량과 대용량 사이즈를 출시했다.

 

프로폴리스는 유해환경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블랙모어스 프로폴리스는 합성물질을 첨가하지 않은 고형으로 이루어졌으며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하루 플라보노이드 권장량인 17mg을 모두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청정자연 호주에서 제조된 100% 호주 완제품이며 프로폴리스 특유의 냄새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캡슐 형태로 제작하였다. 하루 1캡슐 섭취로 간단한 제품이기 때문에 기존의 45캡슐의 경우 45일 섭취 가능하나 대용량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추어 2배 용량인 90캡슐이 출시되었다.

 

또한, 줄어드는 야외활동으로 인해 최근 젊은 여성들의 골다공증 위험도 및 비타민 D 결핍률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이 되는 칼슘 마그네슘 플러스 비타민 D 제품도 블랙모어스의 베스트 제품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다. 해당 제품은 기존 60정인 한 달 분량 제품에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인 30정과 대용량인 120정이 추가로 런칭 되었다.

 

블랙모어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추가 사이즈 제품의 경우 최근 높아진 수요와 고객들의 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라고 전하며 특히 칼슘 마그네슘 플러스 비타민 D 30정의 경우 48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귀여운 크기로 외출이나 운동 등 다양한 TPO (시간, 장소, 상황)에 모두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가방 안에 들고 다니며 섭취하기 편한 사이즈로 블랙모어스 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미니 사이즈 갈색 병을 사용했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3가지 제품의 경우 블랙모어스 코리아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blackmoreskorea)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20-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