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모어스 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몰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정의 달인 5월을 앞두고 가족들과 지인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다. 그중 최근 건강이슈로 높아진 관심도와 상대방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선물의 수요는 상당히 높은 편이다.

블랙모어스 코리아는 5월 중순까지 각 연령층에 적합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최대 68%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그 중 블랙모어스의 베스트 상품이며 가장 할인 폭이 큰 제품인 멀티 액션 큐텐 세트는 4-in-1 종합 영양제로 비타민, 미네랄, r-TG 오메가-3, 코엔자임Q10을 함유하였으며 모든 성분이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비해 100% 이상 함유된 제품이다. 여러 제품의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시는 부모님의 경우 멀티 액션 큐텐 한가지 제품으로 대체 가능해 40-50대의 구매가 꾸준한 제품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자가 격리 등 건강 이슈로 인해 밖에 잘 나가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물세트도 있다. 칼슘 마그네슘+비타민 D는 칼슘과 마그네슘을 황금비율로 함유하였으며 최근 높아진 비타민 D 결핍군을 위해 비타민 D도 함유하였다. 야외활동을 잘 하지 못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뼈 건강을 위한 성분과 비타민 D를 손쉽게 보충할 수 있는 선물세트이다.

이 밖에도 항산화 건강을 위한 프로폴리스 세트, 남녀 종합 비타민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블랙모어스 공식 쇼핑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blackmoreskorea)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20-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