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가장 중요한 키워드로 떠오르는 최근에는 면역력 증진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현대인들은 바쁜 생활로 인한 영양 불균형과 누적된 과로 및 업무 등의 회복 해결책으로 여행을 손꼽지만, 올해에도 역시 국내 여행도 마음 놓고 떠나기 어려운 일상이다. 

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 코리아’(대표 조원희)는 10종 복합 기능성을 가진 ‘B 콤플렉스 플러스 면역’ 건강기능식품을 현대인들의 건강한 일상을 되찾는데 도움이 되고자 신규 런칭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블랙모어스 B 콤플렉스 플러스 면역’은 지친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활력 비타민 B군을 최대 4,675%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이번 블랙모어스의 B 콤플렉스 플러스 면역 제품은 ‘활력비타민’의 별칭을 가진 비타민 B군 뿐 아니라, 아연 176%, 비타민 및 미네랄 10종이 함유된 토탈 포뮬라 제품으로 활력 충전뿐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 기능, 항산화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엄격한 안전 및 품질 표준을 준수하는 블랙모어스는 원료 하나 하나 까다롭게 선정하였다. 
비타민 B1, B2, 비오틴, 엽산 제품은 세계적인 원료사인 DSM社의 원료를 공급받아 사용하였으며, 비타민 B2, 판토텐산 은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BASF社의 원료를 사용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1일 1회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하여 활력, 면역, 항산화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블랙모어스 
B 콤플렉스 플러스 면역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의 블랙모어스 쇼핑몰 (https://smartstore.naver.com/blackmoreskorea) 및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