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건강기능식품 No.1 브랜드인 블랙모어스 코리아(대표 조원희)는 더운 여름철에 쉽게 피로에 지치는 모든 직장인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블랙모어스 오피스 파워 충전팩’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오피스 파워 충전팩’은 직장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여름철 건강 관리에 필요한 영양 성분이 함유된 제품인 ‘파워 리버 밀크씨슬’ 과 ‘칼슘 마그네슘 플러스 비타민 D’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칼슘 마그네슘 플러스 비타민 D’는 건강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및 비타민 D성분이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건강한 뼈와 치아 형성 및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긴 실내 생활 등으로 햇빛에 피부가 노출되는 시간의 감소 및 음식을 통한 비타민 D섭취량이 부족한 직장인과 함께, 외부 활동이 줄어들어 뼈 건강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분들의 칼슘 보충을 위해 적극적으로 추천되는 제품이다. 

최근 블랙모어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파워 리버 밀크씨슬’은 전통적으로 널리 사용되어 온 밀크씨슬(서양 엉겅퀴)의 주요 활성 성분인 실리마린을 한 캡슐에 130mg 함유하고 있어, 오래되고 손상된 세포를 대체하여 새로운 간 세포의 생산 증가 및 재생을 지원하며, 간에서 단백질의 생산을 자극하여 활성산소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작용을 한다고 알려져 있어 사회생활로 인해 피로한 간 건강 관리에 필요한 제품이다.‘오피스 파워 충전팩’은 올리브영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2021-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