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 C 1000 Notice


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블랙모어스코리아’(대표 조원희)는 3종 비타민C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블랙모어스 Bio C 1000’ 건강기능식품을 한국 시장에 2021년 7월 신규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블랙모어스 Bio C 1000은 비타민 C 1000mg의 1일 섭취량과 함께, 채식주의자도 섭취가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 철의 흡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히 금번 출시되는 ‘Bio C 1000’ 제품은 ‘L-아스코브산칼슘, L-아스코브산, L-아스코르브산 나트륨’의 3종 비타민 C과학적인 배합을 통해 식전 공복에도 섭취가 가능하여, 아침 식사 전 일과를 준비할 때 잊지 않고 하루 한 알 정기적으로 섭취해 건강을 꾸준히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 C는 생체 내에서 여러 가지 효소 반응의 조효소로 쓰이며, 피부, 골격, 혈관, 연골 등의 결합조직을 구성하는 주요 단백질인 콜라겐 합성에 관여한다. 또한 체내에서 향산화 작용을 하고, 철분의 흡수를 촉진하지만 인체 내에서는 생성되지 않아 음식을 통해 섭취 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이다.

블랙모어스의 관계자는 “코로나 시국이 길어지면서 자신에게 맞는 건강관리 방법을 찾는 것이 현대인들의 가장 중요한 관심사’라고 말하면서 ‘개인위생 관리와 함께 매일 아침 비타민 C를 꾸준하고 편리하게 섭취하는 습관을 키우는 것이 무더운 여름 피로를 극복하고 건강을 관리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엄격한 안전 및 품질 표준을 준수하는 블랙모어스 본사의 까다롭고 엄격한 테스트 및 승인을 거친 신제품 ‘블랙모어스 Bio C 1000’ 제품은 블랙모어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021-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