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호주 건강기능식품 No. 1 브랜드인 블랙모어스코리아 (대표 조원희)는 2022년 첫 신제품으로, 세계적인 원료사인 네덜란드 DSM 사의 스위스산 비타민D 원료를 사용한 호주 직수입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블랙모어스 Sunny D 1000 Gold을 최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타민D 형성 · 유지,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칼슘과 인의 흡수 등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로, 블랙모어스의 ‘Sunny D 1000 Gold’ 비타민D 1,000IU 함유하고 있어 1캡슐 섭취로 식약처 1 권장량의 250% 손쉽게 충족할 있다. 또한 지용성 비타민인 비타민D 특성을 고려하여 흡수가 쉽도록 액상 형태를 부드러운 소형 연질 캡슐에 담아 설계했다. 특히 체내 활성도와 흡수율이 높은 활성형 비타민D3 함유했다는 장점이 있다.

 

비타민D 햇빛을 통해 피부에서 합성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나 지역, 계절, 나이 다양한 요인에 영향을 받는다. 더욱이 야외활동이 줄고 실내생활이 늘어나는 겨울철엔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영양소이다.

 

블랙모어스 관계자는비타민D 햇빛을 통해 피부에서 합성되는 특성에 따라햇빛 비타민으로 불리는 만큼, 야외활동이 적고 햇빛 노출이 부족한 겨울철에 더욱 관리가 필요한 영양소라고 설명했다. 따라서 비타민D 부족한 현대인들은 물론 특히 비타민D 섭취가 필요한 임산부, 수유부나 건강이 약해지기 쉬운 갱년기 여성 중·장년층에게 섭취를 제안한다 전했다.

 2022-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