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호주 건강기능식품 No. 1 브랜드인 블랙모어스코리아(대표 박창신)2023년 두 번째 신제품으로, 호주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r-TG 오메가3의 키즈 라인업 슈퍼키즈 에이플러스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

 

에이플러스 알티지 오메가3는 블랙모어스의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통과한 프리미엄 r-TG 오메가3(EPA DHA 함유 유지)를 함유한 글로벌 신제품으로 중금속 오염도가 낮은 먹이 사슬 하단의 페루산 소형 어종을 원료로 사용하는 GC Rieber의 프리미엄 피쉬오일을 사용하였고, EPA DHA 함량 900mg으로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억력 개선 및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높은 함량의 DHA가 750mg 함유되어 있으며, EPA 또한 150 mg로 적절하게 배합되었다.

블랙모어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오메가 3 뿐만 아니라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의 에너지 건강을 위한 비타민B군을 함유하고, 성장기 어린이 건강을 위한 미네랄(아연과 철)을 함유하고 있고, 감미료 대신 부원료로 자일리톨을 함유한 99% SUGAR FREE 제품으로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을 생각한 블랙모어스의 키즈라인 브랜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알티지 오메가 3 에이플러스 알티지 오메가3 제품은 중국, 싱가폴, 홍콩 등에 동시 런칭 되었으며 한국에서는 블랙모어스 공식 스마트스토어 및 주요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PA DHA 함유 유지

 

 

(2023-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