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호주 건강기능식품 No. 1 브랜드인 블랙모어스코리아는 오는 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블루밍위크 단독 할인 혜택 이벤트 진행을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매출, 평점, 리뷰가 높은 업체만 선정될 수 있는 블루밍위크 라이브로, 쇼핑라이브 전 회차 완판을 기록한 블랙모어스가 선정되었다.

 

블루밍위크 선정을 기념해 구매 선착순 100분에게 비타민 B군이 1일 섭취권장량 대비 최대 4,675%, 아연 176% 함유로 활력 충전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이 되는 복합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7만 원 이상 구매 인원 전원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r-TG 오메가3 블랙모어스 오더리스 피쉬오일 미니 캡슐 250 ( 4개월분) 증정 혜택을 모두 받아 볼 수 있다.

 

블랙모어스는 90년의 전통을 가진 호주 No. 1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자체 연구소와 제조 시설을 갖추고 철저한 연구 개발(R&D)과 생산 및 품질관리를 통과한 제품만을 엄선해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ESG 경영을 중점으로 Zero Carbon을 목표로 전사적인 혁신을 이루어가고 있고, 문화 다양성을 존중하는 자세로 할랄 인증 제품 확대와 비건 라인업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블랙모어스관계자는 쇼핑라이브에서 많은 고객님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제품들이기에 블루밍위크에 선정되었다.라며, 이번 블루밍위크 쇼핑라이브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만나보시고. 할인된 가격으로 호주 No. 1 건강기능식품 블랙모어스 제품을 통해 전반적인 건강 증진에 도움이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랙모어스 베스트셀링 아이템을 최대 56%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는 블루밍위크 쇼핑라이브(https://bit.ly/3SAQnrc)는 오는 8일 블랙모어스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2-08-06)